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던전에 갇힌 플레이어 강추

던전에 갇힌 플레이어
파일명용량
던전에 갇힌 플레이어 1-253 완.txt3.4M

당신이 상상했던 것, 그 이상의 전율. 가상현실 게임 wot는 그런 기치를 내걸고 야심차게 개시를 시작했다. 하지만 오픈 첫날부터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로그아웃조차 불가능한 지옥 같은 세상이었다.



성치야
이것도 궁금했는데 ㅋㅋㅋㅋ감사해여
터프한놈
?? 그게 뭔가요...? 암튼 잘 받아갑니당!ㅎㅎ 혹시 아이템 효과 999배나 톱스타 이건우 있으신가요??
이도도도공
못봤던 소설이라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jason100
좋아요! GOOD~~~
봉숙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좋을까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혹시 4000년 만에 귀환한 대마도사 텍본 완결 있으실까요?
허라려
톱스타이건우 조회하고 올려 드릴게요
dkhaidi1
받아갑니다~!
러블보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하늘사랑1
밥 먹고 오니 ㅈㅈㄱㅇㅂ이라는 쪽지가 무더기로 왔네요 ㅠㅠㅠ 나 참 서러워요 ㅠㅠ ㅈㅈㄱ 조회하고 올리던가 해야지 원 ㅠㅠㅠ


다운로드